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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EWS/Autodesk Notice

Autodesk 3ds Max 2013 Product Update 6

http://usa.autodesk.com/adsk/servlet/ps/dl/item?siteID=123112&id=20652715&linkID=9241178

 

기능

설명

애니메이션

l  트랙 바에서 첨부 파일 위치 제어기의 키를 복사할 때 발생한 프로그램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.

l  IKFK에 일치시키기 위한 CAT 업데이트가 추가되었습니다.

l  가시성에 대한 설정/해제 제어기를 추가한 후 시간 트랙에서 키를 삭제할 때 발생한 프로그램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.

Backburner

l  이제 인덱스 대신 이름을 사용하면 MAXScript netrender .getservers filter:group이 제대로 작동합니다.

l  Maxscript netrender .getGroupName이 더 이상 빈 문자열을 반환하지 않습니다.

l  이제 MAXScript를 통한 제출 작업이 올바르게 작동합니다.

CER(고객 오류 보고서)

l  다음과 관련된 CER이 수정되었습니다.

l  도식적 뷰에서 그래프 노드의 링크를 해제할 때 발생한 프로그램 오류

l  내부 참조 시스템

l  오브젝트를 만드는 동안 발생한 문제

l  코어

l  소프트웨어 종료

l  오브젝트 가장자리 찾기

l  누락된 배경 맵이 있는 파일 로드

l  오브젝트 테셀레이션

l  직선화와 관련된 UVW 둘러싸기 해제에 대한 내부 수정

l  뷰를 가져오는 동안 뷰포트 업데이트

l  Nitrous 프레임 버퍼 업데이트 가져오기

l  오브젝트 업데이트 및 제거할 때의 Nitrous

l  효과 요소의 오류

l  소프트웨어를 종료할 때의 오류

l  뷰포트 업데이트

l  면 법선 액세스

l  라이트 노드 알림이

l  Vault 작업 공간 설정

l  보류/복원 기능 호출

l  법선 복사

l  형상 버퍼와 관련한 Nitrous

l  파일 열기 및 Nitrous 정점 버퍼 설정

l  스티치에서 UVW 둘러싸기 해제

l  뷰포트 배경 설정

l  환영 화면 팝업

l  V-ray로 렌더링할 때의 재질 처리

l  재질 매개변수

l  렌더링할 때의 프로그램 오류

파일 I/O

l  이제 JT 파일에서 제대로 가져옵니다.

l  잘린 파일로 인해 프로그램 오류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.

l  이제 정점 선택이 이전 버전에서 제대로 로드됩니다.

l  여러 닫힌 컨테이너가 있는 파일이 제대로 로드됩니다.

l  더미 오브젝트에서 와이어링된 매개변수 및 이전 버전으로 저장을 함께 사용할 때 발생한 손상이 수정되었습니다.

l  OBJ 가져오기에서 "장면 재설정" 확인란을 사용하면 소프트웨어에서 먼저 현재 장면을 저장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.

l  FlightStudio(FLT)가 내보낼 때 더 이상 잘린 노드 이름을 내보내지 않습니다.

l  SAT 가져오기 옵션인 가져올 추가 SAT 파일 선택으로 인해 더 이상 프로그램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

l  링크된 FBX 파일에 있는 Autodesk 재질의 프로그램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.

l  이제 3DS 내보내기가 색상 및 텍스처를 올바로 내보냅니다.

일반

l  소프트웨어의 여러 인스턴스를 로드하는 동안 발생하는 스크립트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.

l  실행 취소/다시 실행의 오류 처리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.

l  소프트웨어 메모리 관리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.

l  키보드 사용자화 대화상자를 열면 프로그램 오류가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. 이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

l  레이어 도구 모음이 주 메뉴에 있으면 레이어 숨기기로 인해 더 이상 주 도구 모음이 숨겨지지 않습니다.

l  이제 시스템 경로가 타사 플러그인에 추가되면 해당 플러그인이 제대로 저장됩니다.

Maxscript

l  이제 무음 모드에서 누락된 텍스처가 있는 장면을 렌더링할 때 올바른 결과가 생성됩니다.

l  삭제된 DotNet 컨트롤에서 DotNet 메서드를 사용할 때 더 이상 프로그램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

Nitrous

l  다음에 대해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.

Ø  격리 모드에서 시간 슬라이더 드래그

Ø  마커

Ø  특정 장면 로드

렌더링

l  이제 mental ray® 독립 실행형이 DBR(분산 버킷 렌더링)에서 제대로 렌더링 됩니다.

l  이제 전역 조명(GI)을 사용할 때도 A&D 자동차 페인트 재질이 올바르게 렌더링 됩니다.